아무리 SUV라도 드림카라 불릴만한 자동차 Top5

0

자동차 시장에 SUV 바람이 분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다. 2000년대에 들어선 이후로 포르쉐 카이엔이 잘 팔리기 시작했고 여러 제조사들은 다양한 SUV들을 내놓기 시작했다.

요즘은 많은 제조사에서 훌륭한 SUV들을 만들기 때문에 정통 SUV를 만들던 여러 회사들이 빛을 보기 어려워진 상황이다. 대부분 사람들이 이차들을 사지는 못하지만 꿈꾸는 것은 자유다. 오늘은 일반인은 엄두도 내지 못할 고가의 SUV들을 모아보았다.

 

스포츠카 잡는 SUV 납시오
포르쉐 카이엔


전 세계 모든 SUV를 통틀어 운동성능 1등을 꼽으라고 한다면 모두가 입을 모아 카이엔의 손을 들어줄 것이다. 웬만한 스포츠카를 잡는 운동성능으로 유명한 카이엔은 명실 명부 포르쉐가 만들어낸 머신이다.

어마어마한 성능과 더불어 패밀리카로도 이용이 가능한 넉넉한 실내공간을 자랑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신형 카이엔은 더 똑똑해지고 더 완벽해졌다. 카이엔 터보를 선택한다면 어느 누가 뒤에 따라붙어도 긴장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많은 남자들의 드림카
벤츠 G 바겐


G 바겐은 카이엔처럼 빠르고 영민하게 달릴 수 없지만 정통 오프로더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3세대까지 이어져온 특유의 각진 외모는 많은 남자들을 설레게 한다.

이차는 여자들보단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차량으로 많은 아빠들의 드림카로 거론된다. 신형 모델은 이전 모델보다 조금 더 둥글고 귀여워진 외모를 가지고 있다. 각진 SUV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G 바겐을 마음에 품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람보르기니가 만들면 다르다
슈퍼 SUV 우르스


SUV도 람보르기니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 차량이 바로 우르스다. 과거 몇십 년 전 LM002의 실패를 맛본 이후 처음 등장한 람보르기니의 SUV 우루스는 컨셉카와 거의 동일한 모습으로 양산차가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람보르기니 특유의 날카로운 직선을 잘 살려낸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우루스는 국내에도 직수입으로 몇 대가 판매되어 돌아다니고 있다.

 

럭셔리 호화 SUV
벤틀리 벤테이가


벤틀리는 빠르고 날렵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유유자적한 드라이빙과 럭셔리를 즐기는 부호들이 주로 선택하는 고급 브랜드다. 벤틀리에서 만든 SUV 벤테이가는 사용되는 내장 소재나 디자인부터 모든 부분에 럭셔리가 묻어있다. 3억 원이 넘는 가격을 자랑하는 벤테이가는 집 한 채가 굴러다닌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겠다. 일반인은 엄두도 내지 못할 드림 카라고 부를 자격이 충분하다.

 

주인공은 마지막에
롤스로이스 컬리넌


드림카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항상 마지막은 롤스로이스가 등장하게 된다. 그만큼 롤스로이스가 주는 위압감과 가치는 대단한 것이다. 꾸준히 세단과 쿠페만 만들어내던 롤스로이스가 야심 차게 출시한 컬리넌은 국내에도 정식 출시가 되어 구매가 가능하다.

컬리넌은 4억 6.900만 원이라는 가격표를 달고 있으며 주문하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하다. 세상에 단 하나 존재하는 나만의 차를 만들 수 있는 만큼 진정한 드림 카라고 할 수 있겠다.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주)

http://www.infiniti-premier.co.k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