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독일 본사가 승인한 국내 두번째 포르쉐 인증중고차 센터

0

포르쉐 공식딜러 아우토슈타트는 지난 9월 1일부로 포르쉐 인증중고차 사업을 시작했다.

양재동 서울오토갤러리에 위치한 포르쉐 인증중고차 센터 양재는 포르쉐 독일 본사가 승인한 국내 두번째 포르쉐 인증중고차 센터이며, 포르쉐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복합단지에 위치하여,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인증중고차 비즈니스 허브로 성장시키겠다는 배경이다.

포르쉐 일산, 대전, 대구 센터를 운영하는 아우토슈타트는 양재 인증중고차 사업으로 신차구매부터 서비스, 트레이드인으로 이어지는 포르쉐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포르쉐 대표공식딜러로서 더욱 입지가 확고해질 것으로 전망한다. 서울오토갤러리 금관 2층에 위치한 쇼룸에는 13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테큅먼트코너, 고객라운지, 상담석 등 신차 전시장과 같은 높은 수준의 전시장 환경이 조성되었다.

포르쉐 양재 센터는 오픈 첫해, 월 20대의 판매 규모로 목표를 세우고 빠른 안정화와 재고 수급을 위해 기존의 일산, 대전, 대구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할 예정이며, 양재 센터를 시작으로 아우토슈타트는 포르쉐 중고차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중장기적인 투자를 할 계획이다.

포르쉐 인증중고차 시장은 작년 250대의 수준이 판매되었고, 올해 300대 목표를 세웠다. 양재 센터의 비즈니스 시작으로 올해 포르쉐 코리아의 목표는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예측하며, 계획대로 비즈니스가 안정화된다면, 내년 150% 이상 성장을 전망하고 있다.

 

포르쉐 공식딜러 아우토슈타트

-일산 센터: 031.813.0911

-대전 센터: 042.862.0911

-대구 센터: 053.768.0911

-양재 인증중고차 센터: 02.6677.0911

*포르쉐 인증중고차 센터 양재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하기 http://pf.kakao.com/_vxlViT

-채팅문의하기 http://pf.kakao.com/_vxlViT/cha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