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정보통신, 43억 원 규모 SGI서울보증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사업 수주

0

KCC정보통신은 SGI서울보증(이하 서울보증보험)이 발주한 약 43억 원 규모의 2020년도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사업을 수주했다.

금번 사업은 올해 1월부터 1년간 진행되는 사업으로 서울보증보험에서 운영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전반에 걸친 유지관리이다.
KCC정보통신은 다년간에 걸친 민간·공공 분야의 시스템 통합(SI) 사업 수행을 통해 업계 내 시스템 구축과 유지관리 부분에서 기술력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이번 서울보증보험 사업에서도 IFRS17(보험업 새회계기준), 차세대 정보계, 자금세탁방지, 대고객 인터넷 환경 개선 등 소프트웨어 전 분야에 걸친 유지관리 사업을 수주할 수 있었다.
특히 향후 정보시스템 고도화사업을 앞두고 있어 KCC정보통신은 어느 때보다 시스템의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사업 수행 기간 내내 협력업체를 통해 전문적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Win10 업무 시스템 고도화에 따른 지원도 맡아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KCC정보통신은 “시스템의 신뢰성 제고가 핵심인 이번 사업에서 KCC정보통신의 전사적 시너지를 발휘해 안정성 추구에 만전을 기하겠다”면서 “내년에도 민·관에 걸친 다양한 SI 사업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