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2020년 정보서비스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수주

0

KCC정보통신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하 KEIT)의 ‘2020년 정보서비스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을 수주하였다. 본 사업의 주사업자이면서 사업총괄 및 운영을 담당하는 KCC정보통신㈜과 본 사업에 R&D 전문가를 투입하는 R&D 전문업체 ㈜커뮤가 부사업자로 참여하였다. 사업 기간은 2020년 12월 01일부터 2022년 11월 30일까지로 2년간 진행된다.

KEIT는 국가 산업기술 R&D를 기획, 평가, 관리하는 전문기관으로서, 본 사업을 통해 원내 업무환경 변화에도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국민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는 데 목적이 있다.

(주)커뮤는 SW개발 전문업체로 한국연구재단 BK21플러스 종합정보관리 시스템 개편 등 R&D 분야에서 16회 수행 경험이 있다.

KCC정보통신은 이번 사업 수주성공으로, 2006년 05월 ‘통합위탁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을 시작하여 ‘Digital KEIT 구축’, ‘통합자금관리시스템 구축’, ‘차세대 사업관리 시스템 구축’ 등을 거쳐 KEIT와의 더욱더 든든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였다.

KCC정보통신은 본 사업에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사적 지원을 제공할 것이며, 또한, 추후 연계 사업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