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정보통신, 57억 원 규모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통합 유지보수 사업 수주

0

국내 최초의 IT 서비스 기업 KCC정보통신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이 발주한 약57억 규모의 21년도 농림사업정보시스템(Agrix) 기능개선 및 통합 유지관리 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사업은 당해 1월부터 2년간 진행되며, 농정원에서 운영되고 있는 정보시스템 전반에 걸친 유지관리를 맡게 된다.
KCC정보통신은 다년간에 걸친 민간, 공공 분야의 시스템 통합(SI) 사업 수행을 통해 업계 내 시스템 구축과 유지관리 부분에서 기술력과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이번 농정원 사업에서도 직불사업, 경영체 통합 사업, 정보연계 사업 등 농림사업정보시스템 전 분야에 걸친 유지관리 사업을 수주할 수 있었다. 특히, 향후 차세대 농림사업정보 시스템 구축 사업을 앞두고 있어 KCC정보통신은 어느 때보다 시스템의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사업 수행 기간 내내 전문가들을 통해 보다 건실한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사업 개시 후 약 2~3개월 내 공익직불제 서비스 조기 개선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CC정보통신은 시스템의 신뢰성 제고가 핵심인 이번 사업에서 KCC정보통신의 전사적 시너지를 발휘해 안정성 추구에 만전을 기하겠다면서 내년에도 민, 관에 걸친 다양한 SI 사업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