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재규어랜드로버, 모델·외장·색상 구현 “나만의 차 만든다”

0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직관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이 최적화된 디지털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차량을 주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모델, 트림, 외장 및 내장 색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차량 이미지가 구현되는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 기능을 통해 직관성을 높였다. 또한 계약 절차를 최소화해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단 세 번의 페이지 이동만으로 차량 계약을 완료할 수 있다.

각 모델의 지역별 실시간 재고 현황이 투명하게 제공되므로 원하는 모델의 재고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선택한 모델 재고가 없거나, 신규 출시하는 모델을 주문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벤트 및 캠페인 참여, 시승 신청,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 정보 확인 등의 기능도 제공된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랜드로버를 만나볼 수 있도록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구축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 경험의 디지털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 및 확장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출처 – 뉴시스(https://newsis.com/view/?id=NISX20220404_0001819351&cID=13001&pID=13000)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