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국민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 수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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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정보통신은 2021년 6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주한 “대국민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수주하였다. 해당 사업은 약 39억원의 규모로서 2021년 5월까지 진행되었으며, 건강보험 차세대 장기계속 사업을 위한 기반환경조성 사업이다. 주요 수행 업무는 차질 없는 정부정책의 시행, 최신 ICT 기술 발전 등 업무혁신을 추진할 수 있는 “건강보험 차세대 정보시스템” 구축 시 오류 및 장애 예방 체계 확립, 보건의료 빅데이터 전문기관으로서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역할 정립을 위한 연계 표준화 및 개선, 챗봇 상담 시스템 구축을 통한 상담 업무 개선으로 사용자 및 국민 편의성을 강화하게 된다. KCC정보통신은 검증된 인력을 바탕으로 사업을 이해하고 준비하며, 최적의 기술로 원활한 사업관리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8년간의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 관련 업무 수행을 통해 사내 업무 및 대국민 서비스 강화에 기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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