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역량 ‘제15회 CS 콘테스트’ 개최

0

 

혼다코리아는 지난 11월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의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혼다 CS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제15회 CS 콘테스트에서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가 선수들은 열띤 분위기 속에서 쟁쟁한 실력을 겨뤘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2005년부터 고객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실시한 대회이다. 해당 CS 콘테스트는 일반 정비, 정기 점검,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상담 등에서 필기와 실기 시험을 통해 각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한다. 선발 과정은 총 5개 부문의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거쳐진다.

 

올해 각 부문의 수상자는 일반 정비 부문 Honda Cars Vision(수원 광교), 정기 점검 부문 Honda Cars D3(부산), 부품 부문 Honda Cars D3(부산), BP(판금, 도장) 부문 Honda Cars KCC(대구), 서비스 상담 부문 Honda Cars D3(부산)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압도적 CS No.1을 목표로 혼다의 모든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