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위크 진행

0

KCC오토모빌은 지난 11월, 12월, 랜드로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익스피리언스 위크를 진행했습니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위크는 KCC오토모빌을 비롯한 전국 21개 전시장과 부티크,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전국 시승행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우스 오브 브랜드 소개와 더불어 레인지로버, 디스커버리와 디펜더 등 다양한 브랜드의 테마를 담아 랜드로버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을 자랑하는 디펜더 75주년 에디션을비롯해 랜드로버 고유 브랜드의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었던 익스피리언스 위크의 11월 주제는 디펜더였습니다. 7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디펜더는 여러 혁신 기술을 통해 향상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는 독보적인 SUV로, 지난 11월 익스피리언스 위크에서는 테마에 걸맞게 최대 8명까지 탑승 가능한 디펜더 130모델 시승이 많이 이루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2월의 디스커버리를 주제로 한 익스피리언스 위크에서는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설계된 다재다능한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주행성능과 안락함이 이상적인 균형을 이루는 디스커버리 브랜드가 메인 테마였던 만큼, 기존 익스피리언스 위크보다 고객들께서 많은 시승과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더불어 2024년 출시 예정인 2024년식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에 대한 문의도 많이 이루어지면서 신규 고객 유치와 계약 전환율 제고에 큰 도움이 되는 시승행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혁신과 헤리티지의 조화로운 만남,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더 길어진 주행 거리를 자랑하는 레인지로버 플러그인 일렉트릭 하이브리드(PHEV) 모델과,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의 새로운 옵션도 소개되며,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지난 2023년 새롭게 제시된 랜드로버의 하우스 오브 브랜드 전략은 이제 익스피리언스 위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각인되고 있으며, 모던 럭셔리를 지향하는 랜드로버의 이후 비전을 담아내기 위한 우아함, 모던함, 미래지향적인 본질 역시 2024년에도 여러 고객 행사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KCC오토모빌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