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레인지로버 하우스 코리아 진행

0

2023년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여주 마임빌리지에서 레인지로버 VIP고객을 대상으로 모던 럭셔리 체험 프로그램이 레인지로버 하우스 코리아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VIP 고객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로,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참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모던 럭셔리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참가한 VIP 고객들의 프로그램은 피아니스트가 직접 연주하는 그랜드 피아노의 선율이 흘러나오는 공간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SV와, 2024년식 레인지로버에 대한 간결하고 전문적인 설명을 필두로 시작되었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의 세계로 초대되어 전문적인 바리스타로부터 커피를 직접 만들어보는 경험을 할 수 있는 바리스타 클래스와, 레인지로버가 지향하는 최고의 럭셔리함을 직접 조향할 수 있는 TRVDON 커스텀 센트 블렌딩 프로그램을 거쳤습니다. 참가 고객들은 자신만의 향수를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함께한 채플, 마음의 교회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빛과 콘크리트의 예술’이 만나 완성된 여주 마임빌리지의 아름다운 공간에서 사운드 배스 명상을 즐기며 휴식할 수 있었습니다. 사운드 배스 프로그램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어 주는 특별한 시간으로, 명상 전문가와 함께 내면의 안정을 찾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강력한 오프로드 기능과 함께 다양한 지형에서도 여유로운 능력을 지닌 레인지로버의 탁월한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고객들이 직접 시승하는 레인지로버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에서는, 자연과 밀접하게 연결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시승 중에 다양한 지형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자연 속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어지는 저녁에는, 유명 셰프 샘 킴의 레인지로버 다이닝 코스가 준비되었습니다. 컬리너리 익스피리언스와 싱글몰트 테이스팅은 참가 VIP 고객들의 미각을 만족시키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맛과 향의 조합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디너 이후 준비된 라이브 재즈 콘서트는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으며, 음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진행된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모던 럭셔리 체험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레인지로버의 VIP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랜드로버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VIP 고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 이라고 전했습니다.

 

KCC오토모빌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