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강서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KCC오토가 지난 2012년 8월 강서 목동 전시장으로 확장 이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KCC Auto tower는 총 1,737㎡ (525평)의 대지 위에 연면적 12,430㎡ (3,760평) 12층(지하3층 지상 9층) 규모의 KCC Auto Tower에는 AMG Performance Center를 포함한 전시장, 서비스센터, 고객라운지, 브랜드 갤러리, 신차 딜리버리 존, 컨퍼런스 룸, 카페 앤 레스토랑, 주차장, 사무시설 등이 들어서며 2011년 10월 오픈한 6층 규모의 종합 서비스 센터와 함께 4S가 가능한 수입자동차 사업장으로는 국내 최대규모이다. 규모에 못지 않은 최고의 장점은 고객 편의성이다.

정체가 심한 도심을 거치지 않는 다양한 루트의 자동차전용 간선도로를 통해 강남, 강북, 경기서북부 등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30분내 접근이 가능하며 80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에서의 발렛 파킹과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고객라운지가 국내 최고 수준의 편리와 여유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3개 층으로 운영되는 강서 목동 전시장에는 20여대의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가 전시된다.
(4층 AMG)별도의 층에 마련된 AMG http://ourtadalafil.com/ Performance Center에는 6대의 AMG 모델을 전시할 수 있고 30여 종의 다양하고 독특한 내외장 칼라 샘플이 전시되는 등 AMG에 대한 많은 자료와 정보들이 집적된 공간으로 이제 국내에서도 AMG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전시차, 최고의 주행시승환경,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고객 공간에서 체험을 통해 최고 브랜드의 오너가 되는 즐거움을 KCC오토의 강서 목동 전시장에서는 기대할 수 있다.

KCC Auto Tower의 오픈으로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의 규모는 워크베이 32개로 늘어나면서 하루 120대의 자동차를 수리할 수 있는 규모로 확대되었다. 특히 신속성이 요구되는 일반수리 및 보증수리와 고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사고수리를 분리하여 운영하므로써 서비스 센터의 운영 효율 향상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무엇보다도 중정비 중심으로 운영될 6층의 별도 판금도장 서비스센터는 883㎡ (267평)의 대지 위에 건축연면적 2,740㎡ (828평)의 규모로 최근 오픈한 서비스센터 답게 최신 장비들이 갖추어져 있다.

주목을 끄는 것은 카오라이너라는 고가의 스웨덴산 판금계측 장비로서 눈으로 식별할 수 없는 작은 단위까지 컴퓨터로 계측하여 어떠한 상태의 프레임 변형 차량이라도 완벽하게 복원하는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는 KCC오토가 추구하는 중요한 가치 가운데 하나이다. 후발 딜러로서 규모로 경쟁하기보다는 고품질의 서비스 역량을 키워 경쟁우위를 다지고 고객의 선택을 받겠다는 전략이다. 이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었다. (1층 전시장 )서비스 접수 시 어드바이저 데스크에 설치된 스마트 모니터를 통해 서비스 범위 및 견적에 대한 설명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츠-벤츠의 모델 정보를 터치 방식으로 접할 수 있으며(2층 고객 대기실)고객라운지에 머무는 동안 4대의 모니터를 통해 현장의 작업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브랜드에 익숙하지 않은 신차출고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픽업 앤 딜리버리(Pick-up & Delivery),장기수리고객을 위한 렌터카지원 프로그램, 사소한 흠집과 손상을 복원하는 스몰 리페어(Small Repair) 등의 서비스 프로그램이 기본으로 갖추어져 있다.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 프로그램들이 제대로 운영되기 위해서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KCC 오토는 신생 딜러이지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 코리아 2012’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여 한국대표로 선발되었으며, 판금부분에서 4, 5위를 차지하여 신생딜러 답지 않은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일반 정비 분야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로부터 기술인증을 받은 메카닉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정비 기술력에 관한 한 메르세데스-벤츠 뿐만 아니라 고객으로부터 요구되는 기술 수준을 확보하고 있다.
이와 같이 실력 있고 준비된 서비스 요원과 기술진의 노력으로 KCC오토는 2012년 CSI에서 8월말 기준 전국 ‘Top 5’에 오르면서 신차 출고 후 서비스를 우선하는 경영철학이 현장에서 구현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서비스 고객이 주로 이용하게 될 고객라운지는 ‘진정한 영업은 출고 이후부터’라는 KCC Auto의 고객중심적인 사업철학이 곳곳에 반영된 공간이다.
신차를 보기 위해 또는 서비스를 받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기다리는 시간 동안 원래의 라이프 스타일 그대로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기능과 공간을 구성하였다.
카페 분위기의 개방된 공간을 중심으로 국내 최초로 전문가에 의한 서비스가 상시 제공되는 풋 마사지 룸, JBL의 고성능 음향 시스템이 갖추어진 씨어터,동반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룸, 비지니스나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컴퓨터 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레스트 존, 독서나 미팅, DVD시청 등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룸 등이 갖추어져 있다.
이러한 매력적인 기능도 돋보이지만 KCC Auto 고객라운지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30명 이상의 고객이 서로 의식할 필요 없이 자신의 방식대로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는 점이다.

고객라운지 한 켠에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브랜드갤러리가 들어섰다. 1886년에 처음 생산된 최초의 자동차에서부터 최근 모델까지 25대의 레플리카를 통해메르세데스-벤츠 125년의 역사와 안전한 자동차를 위한 신기술 개발의 선도자로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다임러와 벤츠 등 창업자,브랜드를 상징하는 ‘세 꼭지 별’의 유래 등을 통하여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는 메르세데스-벤츠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그 프리미엄 브랜드의 고객이라는 자부심을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서 브랜드 갤러리는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새롭고 젊은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인 KCC 오토의 강서 목동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국내 최고 시설 뿐만 아니라 그를 운영하는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들이 10만대를 넘어서는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가는 창조적인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