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깔끔하고 우아한 디자인과 친환경 기술의 조화, 레인지로버 벨라 2025년형 출시

0

랜드로버는 2017년 등장했던 레인지로버 벨라를 25년식 연식 변경과 함께 부분 변경을 진행했다. 25년식 벨라 레인지로버는 독보적인 실루엣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외관과 향상된 성능, 친환경 기술을 통하여 상품성을 강화했다.

25년식 레인지로버 벨라 P400e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PHEV)을 통하여 2.0L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 전기 모터, 사륜구동의 조합으로 합산 총 출력 404PS, 최대토크 65.3kg.m를 발휘한다. 제로백 가속까지는 5.4초가 소요되며, 50kW 충전기를 사용할 경우 10%에서 80%까지의 충전까지는 단 30분만 소요된다.

외관 디자인은 레인지로버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를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램프와 레인지로버가 연상되는 패턴이 삽입된 전면부 그릴을 특징으로 한다. 강렬하고 자신감 있는 웨이스트 라인과 부드럽게 상승하는 차체 하부의 라인이 하나로 합쳐지면서, 우아하면서도 힘 있는 테이퍼 형태의 후미를 형성하고 있다. 레인지로버 벨라 모델에는 정밀하게 튜닝된 서스펜션이 기본 장착되어 정밀한 핸들링과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 사이의 균형을 유지한다.

25년식 레인지로버 벨라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여 뒷좌석 탑승자가 여유로운 개인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공조기와 차량 제어 기능 등이 통합된 11.4인치 곡선형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에게 더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메리디안 3D 사운드 시스템, 전동 트렁크,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 등 최신 ADAS 기술이 포함되어 최상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P400 Dynamic HSE에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실내 공기 정화 플러스 시스템은 우수한 공기질을 제공하여 탑승자의 주의력 증진을 돕는다. 이오나이저 기능을 활성화하면 차량 내 미세 입자와 먼지, 꽃가루 등 공기 중의 알레르기 유발 항원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이를 저감한다. 또한 ‘CO2 관리 기능’은 실내 공기 흐름을 재순환시켜 CO2 농도를 낮추고 실내 공기 품질을 향상시킨다.

25년식 레인지로버 벨라와 관련된 정보는 KCC오토모빌 전시장과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