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CC 가족사 송년의 밤
일시 : 2024년 12월 20일
장소 :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
2024년의 끝을 향하던 12월 20일.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2024 KCC 가족사 송년의 밤’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현 부회장을 비롯해 각 사 임직원 등 약 700명이 참석했다.
행사 당일 매서운 겨울바람이 부는 날이었지만 임직원들은 1년의 마무리를 위한 송년의 밤 행사로 부푼 기대를 가지고 참석했다.
식순은 3년째 송년의 밤 사회를 맡은 박민주 아나운서의 1부 오프닝을 시작으로 ‘2024 KCC AWARD’ KCC정보통신 명예의 전당 및 우수사원 시상, KCC오토그룹 위너스 클럽 시상, 장기근속 시상, 감사패 시상이 진행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 KCC 가치관 실천 대상은 임직원들이 업무 수행 과정에서 핵심가치를 실천한 사례를 취합하여 공정한 심사를 거쳐 9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시상식은 KCC 가족사 임직원들의 열화와 같은 축하 속에서 진행됐으며, 이후 이상현 부회장의 송년사, KCC정보통신 유경태 대표의 건배사 및 저녁 만찬의 순으로 1부 순서를 마쳤다.
2부에서는 가수 김범수의 공연과 방송인 나건필의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김범수는 ‘공연의 신’답게 애절하고 감성적인 목소리로 여러 히트곡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일으켰고, 임직원들 역시 일명 ‘떼창’으로 짧은 시간이었지만 콘서트를 방불케하며 즐겁게 공연을 즐겼다. 이어 방송인 나건필의 재치 있고 유쾌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임직원들의 흥을 더욱 돋구기도 했다.
마지막 순서로는 임직원들이 행사 전 수령했던 행운권 추첨이 이어졌다. 이상현 부회장은 직접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을 하기도 했다.
이날 이상현 부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올해도 본인의 자리에서 묵묵히 달려온 KCC 가족분들의 열정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특히 KCC 가치관 중 하나인 ‘모두가 행복한 회사’를 늘 마음속에 기억하며, 임직원 모두가 행복하고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나아가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하며 금번 송년의 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