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메르세데스-벤츠 강북에도 둥지를 틀다

0

메르세데스-벤츠 KCC오토 강북 전시장이 2014년 1월 오픈한다.

2011년에 출발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꾸준한 성장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큰 기쁨과 만족감을 선사하였고 그 결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소통하기 위하여 강북 전시장을 오픈 하기로 하였다.

전시장 규모는 강서 목동 전시장 못지 않다. 지상 6층 건물에 16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규모이다.

1층에는 벤츠 4대를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서비스 어드바이저 데스크를 맞은편 공간에 둬 판매와 서비스가 연계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2층과 3층에는 벤츠를 총 12대를 전시함과 동시에 고객 라운지를 배치하여 고객들만을 위한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설치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4층에는 세미나실을 비롯한 사무실을 두어 강북 전시장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것이다.

5층은 서비스 센터가 위치해 일반 정비가 가능하게 운영될 것이다. 그래서 다른 전시장과 마찬가지로 차량 구입부터 A/S 가 한 매장에서 해결되는 원스톱 서비스 시스템(One-Stop www.cialisforsalecanada.com Service System)이 제공될 예정이다.

강북 전시장지점은 교통이 발달되어 접근성이 높고 유동인구도 많은 편으로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데 유리한 조건이다. 그리고 이미 여러 수입차 브랜드가 들어와 있어 수입차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고급 브랜드 이미지는 다른 수입차 브랜드와 비교해보아도 충분히 경쟁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