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뮤지컬 공연에 고객 1천명 초청

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인 KCC오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뮤지컬 전용극장인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진행중인 뮤지컬 고스트 공연에 약 1천명(500커플)의 고객을 초청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 오후 3시 공연의 전석을 확보하여 진행하는 이번 고객초청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딜러로 시작된 KCC오토 창립 3주년 기념 행사의 성격도 함께 갖고 있다.

뮤지컬 고스트는 1990년 한국 개봉 당시 168만의 관객이 관람한 페트릭 스웨이즈와 데미 무어가 주연한 영화 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2011년 3월 영국 멘체스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런던 웨스트엔드 피카델리 극장과 브로드웨이를 섭렵한 최고의 흥행대작으로 극찬과 호평을 받은 최신작이다.

뮤지컬 고스트 한국 공연은 click here 주원, 아이비, 최정원 등 명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들의 열연으로 진실하고 영원한 사랑의 판타지가 호평을 받으며 무대를 통해 재현되고 있다.

올해 3주년을 맞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과 강북에 각각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진행하고 있는 씨네마 데이 등의 문화 행사를 더욱 강화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자동차를 매개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