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가을맞이 시승 프로모션 실시

0

KCC오토(대표 이상현)는 가을을 맞이하여 cialisforsalecanada.com ‘Autumn Test Dri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KCC오토의 강서목동 및 강북 전시장을 방문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시승하고 앙케이트를 작성해주시는 600여분의 고객에게 ‘넥센 세인트나인 컬러 골프볼’ 1세트(6구)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시승 프로모션에 참여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12월 출고차량까지 매월 두 분의 고객에게 넥센 겨울용 스노우타이어 세트를 증정하고 KCC오토 서비스센터에서 1회에 한해 장착과 탈착 그리고 타이어 보관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스노우 타이어 이벤트의 추첨결과는 매월 초 KCC오토 홈페이지(www.kccauto.co.kr)를 통하여 공지된다.

KCC오토 영업부문 이승희 상무는 “많은 고객님들이 쾌청한 가을날씨 속에 차량 시승의 기회를 가지시기 바라며 다가오는 겨울에도 더욱 안전하게 드라이빙 하는데 도움을 드리기 원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 밝혔다.

이번 Autumn Test Drive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안내는
KCC오토 강서목동 전시장(대표번호: 02-6355-0000), 강북전시장(대표번호:02-6678-7500)으로 하면 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