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KCC오토모빌, 스노타이어 증정 프로모션 실시

0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딜러인 KCC오토모빌에서 스노타이어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재규어 XF 3.0 SC Aerodynamic Pack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재규어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계획하였다고 한다.

KCC오토모빌은 10월~12월 3달 동안 재규어 XJ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겨울용 스노우 타이어 셋트를 증정하며 전시장을 방문하여 재규어 모델을 시승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골프볼  셋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재규어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차보상보험을 가입해 드리며 신차보상보험은 차량 구매 후 1년이내 차량 사고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 이다.

KCC오토모빌은 분당, 일산, 원주에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CUSTOMER FIRST’를 실천하기 위하여 차별화된 고객 관리프로그램 CLC(Customer Life Care)로 정기적인 차량점검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또한 서비스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하여 서비스 차량이 고객 집으로 직접 방문하는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CC오토모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월 새로운 프로모션 및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