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와 함께하는 옥토버페스트

0

지난 10월 16일 KCC오토타워 9층 스카이라운지와 가든테라스에서는 ‘KCC오토와 함께하는 옥토버페스트2014’ 이벤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독일 남부지방의 전통적인 문양과 색상으로 꾸며진 행사장에는 8월~10월 KCC오토의 출고고객을 중심으로 100여커플이 초청되어 1,000년역사를 자랑하는 ‘바이엔슈테판’맥주와 부페, 그리고 야외 바비큐를 즐겼습니다. 또한 새로이 출시된 GLA도 가든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전시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SONY DSC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남미출신 뮤지션 ‘라파엘’이, 실외 가든테라스에서는 재즈밴드 YPO가 흥겹고도 아름다운 연주를 들려주었습니다. 깜짝 이벤트게임으로는 http://viagrabuynow.com/ ‘맥주 빨리 마시기’ 경기가 치러졌고 몇몇 참가자들은 놀라운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SONY DSC

준비된 공연이 모두 끝난 9시경에는 호텔숙박권과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세트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행사가 참가고객들을 대상으로 치러졌고 메르세데스-벤츠 AS부문 조규상 부사장님이 귀빈으로 시상에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KCC오토는 매년 독일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기간에 본 행사를 개최하여 즐겁고도 전통 있는 행사로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SONY DSC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