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매년 인공와우수술 후원해

0

2008년부터 KCC는 사랑의 달팽이 인공와우수술을 매년 후원하고 있습니다.

인공와우수술은 듣기를 담당하는 청각기관인 달팽이관의 기능이 떨어져 있는 경우, 인공와우 이식 수술을 통해 정상적인 청력을 회복시키는 수술을 말합니다.

주로 태어나면서부터 고도난청을 가진 저소득층 아이에게 이 수술을 지원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초기 언어 및 의사소통 습득을 통해 장애 없이 세상에 향해 한 발짝 내미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룹 대표이사 이상현 부회장께서 현재 이사회 부회장으로 재임중이시며, 보다 적극적 형태로 후원을 매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2015년 상반기에는 KCC에서 진행하고 있는 인공와우수술 후원사업이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란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MBK와 함께 후원 영역을 넓히고있습니다.

또한 클라리넷 앙상블 연주단을 통하여 청각장애유소년들이 상호간의 커뮤니티능력과 스스로의 책임감을 기르고자, 매년 11월 정기연주회를 비롯하여 30여회가 넘는 공연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소리로 나누는 기쁨의 순간을 직접 실천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 사랑의 달팽이 소개 동영상

http://youtu.be/FieGM_c4bjQ

▷ KCC를 통해 후원을 받은 아이들

수현이의 소리찾기~

http://www.soree119.com/soree03/soree03_05.php?bbsCode=webzine&vType=view&idx=115&page=1

혁준이의 소리찾기~

http://www.soree119.com/soree03/soree03_05.php?bbsCode=webzine&vType=view&idx=85&page=1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