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New Year, New SUV 시승행사 개최!

0

camping

KCC오토는 매월 테마를 담은 시승행사를 각 전시장과 외부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6년 첫 번째 시승행사였던 1월 시승행사는 올 해 새롭게 선보이는 풀체인지 SUV The New GLC와 GLE의 출시에 맞춰 ‘캠핑마스터’와 함께하는 아웃도어 전시를 준비했습니다.

KakaoTalk_20160125_134938341

네덜란드의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웃웰’과 함께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도심과 오프로드를 아우르는 메르세데스-벤츠의 SUV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아웃도어 제품의 사용법 등을 알려주는 ‘캠핑마스터’가 함께 자리해 차량을 시승하러 온 고객님들께 아웃도어 용품의 사용법과 오토캠핑 방법등을 설명하며 SUV로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캠핑라이프를 소개했습니다.

27

KakaoTalk_20160125_134937446

이밖에도 고객님의 소중한 글귀를 아름답게 담아드리는 ‘캘리그라피’ 이벤트와 타로카드, 캐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가 함께해 시승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케이터링3

매월 진행되는 시승행사지만 KCC오토는 고객님들게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물 해 드리기 위해 항상 색다른 테마의 체험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평소 궁금하시던 차량을 시승해보고 담당 영업직원으로부터 자세한 설명을 받으실 수 있으면서, 동시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시승행사로, 늘 고객여러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