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대표 김한진)은 2016년 첫 문화 이벤트로 6번째 Romantic Culture Project를 진행 하였다.
지난 4월 2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뮤지컬 아마데우스 프렌치 내한공연에 재규어 랜드로버 3월 구매고객 1,000명을 초청하였다. KCC오토모빌 재규어 랜드로버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는 고객이벤트를 준비하여 지속적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시키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였다.
뮤지컬 아마데우스는 천재 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인간적인 고뇌를 세밀하게 묘사한 작품으로 지금까지 재해석된 모차르트의 음악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마지막 공연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KCC오토모빌은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뮤지컬 카발리아” “뮤지컬 고스트” “뮤지컬 시카고” “서커스 퀴담” “서울 콘서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같은 문화이벤트를 진행해왔다. KCC오토모빌은 지난해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재규어 랜드로버의 브랜드 감성을 전달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만족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KCC오토모빌은 전국에 5개의 전시장(서초, 분당, 일산, 원주, 제주)과 6개의 서비스센터(양재, 성남, 분당, 일산, 원주, 제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양재 오토갤러리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