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재규어 랜드로버 KCC오토모빌 성남 인증중고 전시장 OPEN

0

2016년 5월 10일, KCC오토모빌 성남 인증중고 전시장이 오픈 하였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인증중고 전시장인 성남 인증중고 전시장은 최대 재고 40대를 보유할 수 있다. 기본전시 7대, 실내전시 13대, 야외전시 20대로 구성되어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이 다양하게 차량을 선택 할 수 있다.

성남 인증중고 전시장은 성남(판교,분당), 용인, 강남을 연결하는 지리적 요충지로 판교에서 3분, 수서에서 7분, 성남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여 최적의 고객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성남외관

성남 인증중고 전시장이 위치한 성남 서비스센터는 총면적 4,739m2(1,432평)의 규모로 자체 서비스센터 중 전국 최대의 대지면적과 경기권 내 최대 차량 처리 능력을 자랑한다. 총 3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판금 및 도장 사고수리 250대를 포함해 월 2,000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 24시간 차량 입고가 가능하며 사고 차량에 대한 수리비 할인 등의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신ㄴ차

또한 성남 서비스 센터 2층에는 신차 전시장을 운영하여 재규어 랜드로버 신차를 직접 볼 수 있으며, 항상 차량 상담 전문가가 함께 하고 있어 언제든지 바로 상담 받아 볼 수 있다.

가장 최신 시설의 고객 라운지에는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도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키즈룸을 마련했으며, 차량을 정비하는 동안 편히 쉴 수 있는 마사지 룸, 다양한 음료와 스낵이 준비된 바(Bar)까지 완비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인증중고

이처럼 차량 구매부터, 서비스, 매각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할 수 있는 성남 복합 운영센터는 전국 유일무이한 복합센터로 KCC오토모빌이 자신있게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다.

KCC오토모빌은 현재 5개의 전시장 (서초, 분당, 일산, 원주, 제주)과 6개의 서비스 센터 (서초양재, 성남, 분당, 일산, 원주, 제주), 2개의 인증중고전시장 (서초양재, 성남)을 운영하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