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KCC오토모빌 신규 서초전시장 GRAND OPEN

0

신규서초전시장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 서초전시장이 2016년 7월 1일 확장이전 하여 새롭게 전시장을 오픈 하였다. 서초구 반포대로 46에 위치한 서초전시장은 우면산 터널 입구 서초 3동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술의 전당과 남부터미널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서초동 수입차 거리 메인에 위치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는 고객대상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지리적 요충지로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서초전시장 1층

새롭게 오픈한 서초전시장은 연면적 2,752 m2 (약 832평)의 규모로 지하 2층, 지상 8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재규어 랜드로버 NEW CI를 적용하여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감성을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1층부터 4층까지 올라가는 계단 사이사이에서 재규어 랜드로버의 탄생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보실 수 있게 히스토리를 연도별로 구성하였다.

서초전시장 2층

전시장 1층은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신차 또는 HERO CAR를 전시해두어 최고와 최신의 차량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전시장 2층은 재규어 차량 전시 및 재규어 차량 액세서리가 전시 되어 있으며 안락한 상담실을 제공한다. 전시장 3층은 HAND OVER ZONE으로 출고 고객님들을 위하여 차량 설명 및 티서비스를 제공하여 출고시 최고의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모던하지만 세련된 공간을 마련하였다. 전시장 4층은 랜드로버 차량 전시 및 랜드로버 액세서리 전시가 되어 있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만의 자랑인 바디쉘이 전시되어 차체가 얼마나 가벼운지를 고객님들께 설명하고 있다.

서초전시장 4층

그 외 지하 1층, 2층, 5층, 8층은 주차공간으로 활용하여 주차를 원활하게 하실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였고, 발렛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

KCC오토모빌은 서초전시장 GRAND OPEN을 맞이하여 7월1일부터 7월 31일 1달동안 서초전시장 방문 신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8월 11일 서초전시장 오픈 기념 뮤지컬 노트르담드 파리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사전계약중인 All-NEW JAGUAR F-PACE를 KCC오토모빌은 서초전시장 오픈 기념으로 사전계약 후 출고 시 보스스피커를 제공한다. KCC오토모빌은 언제나 고객님의 퀄리티 높은 만족감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KCC오토모빌은 2012년 4월 원주전시장 오픈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신규 네트웍을 확장해 왔으며 KCC오토모빌이 이렇게까지 성장 할 수 있었던 것은 KCC오토모빌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앞으로도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열정으로 정신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 서초전시장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46 (서초동 1585-2)

02-6965-6000

영업시간 : AM 9:00 ~ PM 9:00 (연중무휴)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