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차원이 다른 인포테인먼트…중형 SUV 맞아?

0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벨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지닌, 새로운 고객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미래 지향적 럭셔리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쿠페형 루프라인, 짧은 프런트 오버행은 레인지로버 벨라의 순수성과 역동성을 더욱 강조한다. ‘자동 전개식 플러시 도어 핸들’ ‘인컨트롤 터치 프로 듀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레인지로버 벨라의 혁신성을 보여주는 기능들이다.

매끈하게 이어지는 웨이스트 라인부터 뒤쪽으로 가며 좁아지는 탄탄한 형상까지 레인지로버 벨라의 디자인은 완벽한 균형에서 비롯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내의 중심은 새로운 터치 프로 듀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다. 사용할 때만 나타나는 10.2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 2개가 완벽하게 통합돼 있다.

레인지로버 벨라의 알루미늄 인텐시브 모노코크 차체는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의 경량 알루미늄 구조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다양한 소재가 지능적으로 혼합된 이 모듈형 디자인은 벨라의 뛰어난 역량의 기반이 된다. 레인지로버 벨라에는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기본 탑재돼 있다. 보행자 감지 기능을 갖춘 자동 비상제동,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 후방차량 감지기능,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이 결합됐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오는 10월께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9000만원대 후반에서 1억2000만원대 사이로 책정될 전망이다.

자료출처- 오토 포커스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7053072921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