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통합위탁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0

KCC정보통신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하 KEIT)의 ‘2019년 정보서비스 통합위탁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을 수주하였다. 본 사업의 주사업자이면서 사업총괄 및 통합위탁 운영을 담당하는 KCC정보통신과 정보자원 유지관리 및 정보보호 운영을 담당하게 된 시스원이 부사업자로 참여하였다. 사업기간은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09월 30일까지로 1년간 진행된다.
KEIT는 국가 산업기술 R&D를 기획, 평가, 관리하는 전문기관으로서 본 사업을 통해 원내 업무환경 변화에도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국민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에 52년간 다수의 다양한 중·대형 고객 및 유사 기관 전산 환경의 통합시스템 운영 및 유지 관리 경험이 있는 ‘KCC정보통신’과  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및 구축, 보안솔루션 제공으로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시스원’의 체계적인 업무분장은 본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 가능한 역량으로 인정받아 KCC정보통신이 수주에 성공했다.
이번 사업도 수주에 성공하며, 2006년 05월, <통합위탁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을 시작으로 <Digital KEIT 구축>, <통합자금관리시스템구축>, <차세대 사업관리시스템 구축> 등 사업을 거쳐 KEIT와의 더욱더 든든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였다. KCC정보통신은 본 사업에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사적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추후 연계 사업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