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부천 전시장이 오픈 4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부천 전시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KCC오토 타월세트를 증정한다.
부천 전시장은 2017년 2월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에 처음 문을 열었으며, 2018년 1월 지금의 전시장(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443)으로 확장 이전함과 동시에 서비스센터도 운영을 시작하였다. 지상 6층 규모로 총 11대의 신차 전시가 가능하며,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전문적인 사고수리 점검 및 경정비 수리가 가능하다.
부천 전시장,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서남권 최초의 전시장, 서비스센터로 경기도 부천을 포함하여 인근 지역 고객의 접근 편의성을 한껏 높이며 다양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가 적용됐으며 기존과는 다른 모습의 차량 체험 및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쇼룸이다. 55인치 OLED 화면 18개가 이어진 대형 스크린은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련 정보를 시각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대형 스크린은 바로 앞에 설치된 아이패드와 연결되어 있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아이패드에서 작동시키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 부천 전시장 김동준 지점장은 “부천 전시장이 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들께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부천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모시며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부천 전시장,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주최한 ‘2019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어워드(Dealer Awards)’에서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 2위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한편, 코로나19 상황 속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안전을 생각하여 2월 28일(일)까지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최초 차량등록일 기준 2017년 12월 8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등록한 차량에 대해 ISP(통합 서비스 패키지) 3개월 연장이 적용되며, 전 차종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및 입고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