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4년 4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2023/24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개최해 우수 리테일러사,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을 시상했다. 본 행사는 매년 고객 최일선에서 훌륭한 서비스와 성과를 보여준 공식 리테일러사 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시상식 외에도 디펜더 시승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참가자들은 강원도 인제 기룡산 일대에서 디펜더의 탁월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등 사기 진작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마치고 진행된 시상식에서,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는 ‘서비스센터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이는 한 해 동안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서비스센터에 수여되는 부문으로, KCC오토모빌은 지난해 원주 서비스센터에 이어 2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세일즈, 서비스 등을 포함한 종합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리테일러에 수여되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는 한영모터스, 가장 높은 성과를 달성한 ‘쇼룸 오브 더 이어’에는 각각 아주네트웍스, 인타이어모터스가 수상했다.
KCC오토모빌은 이외 개인 부문에서 최고 수준의 소비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 ‘세일즈 이그제큐티브 오브 더 이어’, ‘FS 퍼포먼스 매니저 오브 더 이어’, ‘테크니션 오브 더 이어’, ‘파츠 매니저 오브 더 이어’ 등 총 4개 부문에서 7명이 선정되어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매년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개최되는 기술 경진 대회에서 2023년 1위를 차지한 KCC오토모빌 일산서비스센터 이강수 차장도 이날 시상식에 참여하여 다시 한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 편,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해 새롭게 도입한 하우스 오브 브랜드 전략을 기초로 모던 럭셔리 브랜드로의 재구축을 진행 중이다. 레인지로버, 디펜더, 디스커버리는 각각의 개성과 목적을 가진 개별 브랜드로 운영되어 브랜드별 고유 비전을 고객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