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토슈타트, 일산서비스팀 전병관 과장 ZPT GOLD 획득
2018 ZPT BRONZE, PGCS도 응시자 전원합격
글_아우토슈타트
지난 12월 1일 포르쉐 코리아에서는 2018년 하반기에 진행된 포르쉐 인증 테크니션 2018 ZPT GOLD와 BRONZE 테스트 결과를 발표했다.
발표된 2018 ZPT GOLD 합격자 명단에는 포르쉐 일산센터 일반정비 전병관 과장이 당당히 자신의 이름을 올려놓았다.
ZPT GOLD는 포르쉐 테크니션에게 부여하는 최상위 자격이다. 테스트는 지난 9월과 11월 두 번에 걸쳐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그 명성에 걸맞게 강도 높은 주제가 부여되었고 이를 프로세스에 의거해서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평가받았다. ZPT GOLD는 해당 자격을 3년간만 인증한다. 이후에는 다시 테스트를 통해서 재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한다. 올해 ZPT GOLD 테크니션을 취득한 전병관 과장에게는 부상으로 포르쉐 시계와 2019년 6월에 독일에서 예정된 ItoP (Introduction to porsche) 인센티브 트립이 제공된다. 이로써 아우토슈타트는 전년도 김장평 과장에 이어 두 번째 GOLD 테크니션을 배출하게 됐다. 같은 날 발표된 2018 ZPT BRONZE에는 일산센터의 최현열 대리와 대전센터의 황건웅 사원이, 포르쉐 인증어드바이저 테스트인 PGCS 에서는 일산센터 김미산 주임, 대구센터의 서장열 주임, 남호진 주임, 대전센터의 박용 주임이 나란히 합격했다. 또한 임태호 대리가 PGCS 재 인증 시험에 합격하여 일산과 대구, 대전센터는 PGCS인증 어드바이저를 각각 2명씩 보유하게 되었다. 이번 테스트를 결과를 통해 포르쉐 브랜드를 대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이를 토대로 고객에게 한층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