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애프터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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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닛산, 3월 30일 테크니션 및 서비스 어드바이저 대상 애프터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대표로 선발된 테크니션 서비스 어드바이저 참가
  • 자동차 정비 능력 평가하는 NISTEC 부문에서 부산 에쓰비 서비스의 김종혜 차장이, NISAC 부문에서 일산프리미어 오토모빌 노현균 과장 1 차지
  • 우승자 오는 6, 일본에서 열리는 아시아 지역 대회 글로벌 어워드 행사 참석 기회 제공
  • 허성중 대표서비스 품질이 곧 고객 만족이라는 닛산의 믿음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앞으로도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단계에서 고객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2018년 3월 30일 –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NISTEC (Nissan International Service Technicians Contest) 및 NISAC (Nissan International Service Advisors Contest) 애프터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29일 진행된 NISTEC 및 NISAC 기술 경진대회는 닛산의 글로벌 행사로, 2년마다 각 국가별 최고의 정비사 및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선발하는 대회다. 닛산은 기술 향상을 통한 서비스 만족 및 애프터세일즈(Aftersales) 분야에 종사하는 정비사의 기술력과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고객 응대 스킬 향상 등을 목적으로 경진대회를 시작했다.

이번 기술 경진대회에는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전 선발된 닛산 테크니션 8명, 서비스 어드바이저 8명 등 총 16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테크니션들은 NISTEC 부문에서 자동차 및 부품 정비 능력을 뽐내며 열띤 경합을 펼쳤다. 서비스 어드바이저 NISAC 부문은 고객 응대 및 차량 운송 상황 관리 등 반드시 갖춰야할 능력들을 역할극을 통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올해 기술 경진대회 우승자는 NISTEC 부문에서 부산 에쓰비 서비스의 김종혜 차장이, NISAC 부문에서 일산프리미어 오토모빌 노현균 과장이 차지했다. 두 우승자는 오는 6월 일본에서 열리는 닛산 ‘아시아 지역 기술 경진대회’와 ‘글로벌 어워드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닛산은 이번 대회 두 우승자에게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 기술 경진대회는 서비스 품질이 곧 고객 만족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닛산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단계에서 고객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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